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사이드메뉴 열기

인사말 HOME

인사말

코워킹 소사이어티는 기업의 성장과 혁신을 돕고 새롭게 일하는 방식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코워킹 소사이어티는 변동성이 많은 환경에 노출된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일하는 방식과 문화를 바꿔주는 기업입니다.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서는 기업의 강점을 강화시키고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코워킹 소사이어티는 기업구성원들이 협력과 소속감, 분산과 자율, 수평적 관계를 만드는 것을 돕고 기업의 낭비되는 요소를 제거하고 좀더 가치있는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정보기술을 기업에 적용해서 창의적이고 스마트하게 일하는 조직문화를 만드는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코워킹 소사이어티는 시간, 사람, 공간, 도구, 조직문화의 유기적인 설계를 통해서 일하는 방식을 근본적으로 바꾸는 영역에서 기업의 생산성과 효율성을 높이는 영역에 집중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기업에 워크스마트를 적용한다는 것은 스마트한 도구, 솔루션, 시스템을 기업에 적용하는 것에 더불어 5가지 영역에서 기업의 적합한 방법을 찾아 기업의 경쟁력을 높이는 과정입니다. 코워킹 소사이어티는 5가지 영역의 WorkSmart의 경험을 갖고 있는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되어 있고 워크스마트 도구를 기반으로 최소한의 노력과 비용으로 최대의 효율을 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도입하고 적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경쟁환경에서 경쟁력을 찾으신다면 코워킹 소사이어티에서 그 경험과 결과를 찾으시면 됩니다.
코워킹 소사이어티는 기업 구성원의 역량을 진단 및 평가하는 인공지능 기반의 역량평가시스템을 토대로 구성원의 수준에 맞는 컨설팅과 교육, 구축, 운영을 대행합니다.
나아가서 시니어, 경력단절여성 등의 컨설턴트를 양성해서 소외계층을 위해서 일자리 창출을 하고 있습니다.